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한의원 마케팅? 1천만원 유료 컨설팅 일부 무료공개

by Mindblow 2020. 11. 13.
728x90
반응형

단 한 가지 방법으로 5천만 원, 1억 원 이상의 한의원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걸 아시나요?

 

' 또 약팔았네.. '

' 저런 방법이 어디있냐? 속일 걸 속여야지 '

' 진짜 실력있는 한의원 마케팅 회사 없나.. ' 

 

아마 이런 생각이 드실 겁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내용은 그 어디에도 볼 수 없었던, 지역 내 한의원 1위를 독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재계약률 96% 마케팅 회사의 고급 정보가 담겨 있는 글이니,

똑똑한 한의사 분들께서는 이 글만 끝까지 읽어보시더라도 지역 1위를 장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지역 1위에 욕심없는 분들은 더 이상 이 글을 읽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국내 1위 전문직 마케팅 회사의 ' 천만 원 상당의 유료 컨설팅 ' 일부를 아래 영상으로 공유하겠습니다. 끝까지 시청해보기만 하더라도 어떤 한의원 마케팅을 해야 매출 증가를 이루어낼 수 있는지 감이 오실 겁니다. 

 

< 3만 유튜버, 이상한마케팅 이상한 김 팀장 >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상황으로 놓이신 것 같습니다.

 

1. 한의원 마케팅을 한 번도 해보지 않은 경우

2. 마케팅 진행 중이나, 광고 효과는 커녕 비용만 낭비한 경우

3. 실력있는 마케팅 대행사를 찾고 싶으나, 찾지 못하고 있는 경우

 

이런 고민 속에서 어떻게 신규 고객들을 유입시켜야 하는지 막막하신 상황일 텐데요. 최근 한의원 마케팅을 하시려는 원장님들께서는 유튜브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6~70% 이상입니다.  

 

사실 마케팅 회사의 입장으로 보면 유튜브 제작 및 기획을 포함한 마케팅 비용이 높기 때문에, 유튜브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더 이득일 것입니다. 

 

하지만 국내 1위 전문직 마케팅 회사 ' 이상한 마케팅 ' 에서는 가장 HOT한 유튜브가 아닌 ' 브랜드 블로그 ' 를 진행할 것을 권유합니다. 왜일까요?

 

그 이유는 온라인 세상 속 고객 수요를 독점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입니다.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봅시다.  질병, 시술, 수술 등등 당장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 여러분은 어떤 곳에서 정보를 알아보실 것 같나요? 

 

유튜브이신가요? 

 

아마 네이버를 먼저 떠올리실 겁니다. 

 

국내 1위 전문직 마케팅 회사에서 브랜드 블로그를 가장 효과좋은 한의원 마케팅으로 꼽는 이유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한의원을 방문하게 될 환자들은 ' 몸이 불편한 사람 ' 입니다. 몸 어딘가 불편한 통증을 느낀 사람들은 바로 한의원부터 찾지 않습니다. 

 

' 허리 통증 ' , ' 오른쪽 두통이 심해요 ' 등으로 네이버에서 먼저 검색을 해봅니다.

 

 

이렇게 검색해서 네이버에 상위노출된 글을 클릭했을 때, 

 

A : 수 많은 한의원 중 < 의뢰 업체 >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정확히 있는 경우

B : 나의 통증이 매우 심각한 질병과 연관되어있다는 것을 인지하게 만드는 경우 

 

라며 전문적으로 작성된 글이라면 환자들은 단순 검색을 해보다가도 한의원에 방문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고, 실제로 방문으로까지 이어집니다. 

 

 

이상한 마케팅의 기술력이 단연코 최고라고 자부하는 이유는 ' 블로그 ' 하나만을 이용해 환자들의 심리를 자극해 실제 내원까지 이어지도록 만든다는 것입니다.

 

 

단순 광고/홍보성 마케팅 업체에서 어필하는 ' 대량 노출 ' 형 마케팅이 아닌 내원으로 이어지도록 방향성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예시를 보시면 더욱 이해가 쉬울 겁니다. 

 

오른쪽 : 타 광고마케팅 회사 / 왼쪽 : 이상한마케팅 작성 글

 

 

여러분은 왼쪽의 글을 보고 해당 한의원으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드시나요? 

 

아마 10명 중 8~9명은 ' 아 또 광고 글이네.. 짜증 난다 '라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나가버릴 것입니다. 이것이 단순 노출형 마케팅의 한계인 것이죠. 어찌어찌해서 상위 노출은 되었지만 한의원에 갈 마음이 생기지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왼쪽 글은 어떠신가요? 

 

 

아마 10명 중 4~5명은 ' 진짜 도움을 주려는 글이네.. 신뢰간다.. '라는 마음으로 끝까지 글을 읽어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한의원의 방문으로까지 이어지게 되는 것이죠. 

 

 

100명이 글을 보더라도, 20~30명이 한의원을 방문한다면 마케팅 비용을 상쇄하는 폭발적인 매출을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국에 있는 한의원에서 너도나도 줄서서 마케팅 의뢰를 맡기려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상한마케팅 병원 성공사례 중 일부-

 


 

이 글을 읽어보고 이상한마케팅에 마케팅 의뢰를 진행하고 싶으시더라도 당장은 어려울 확률이 80~90%입니다. 지역 별 한의원 1곳 만을 마케팅하는 것이 원칙이기 때문입니다. 

 

 

단, 제가 첨부한 이상한마케팅의 칼럼과 영상을 2~3개 이상 보신 후, 현재 여러분이 갖고 계신 한의원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싶다면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성의 있게 작성해주신 클라이언트 분들에게는 50~100만 원 상당의 유료 마케팅 분석을 보내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 이상한마케팅

영업 하지 않는 온라인마케팅 회사, 이상한 마케팅. 글과 영상을 보고도 가치를 못 느낀다면, 절대 의뢰하지 마세요. 통찰력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상한마케팅과 기존 온라인 마케팅과의 큰 차

www.isanghan.co.kr

 

문의 메일-

help@isanghan.co.kr

 

- 참고하시면 좋은 칼럼 

 

 

의료마케팅, 대형 병원 의사들이 블로그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현재 35명의 의사, 변호사분들의 브랜드 마케팅을 맡아서 진행 중인 이상한마케팅입니다.​...

blog.naver.com

 

- 이상한 마케팅의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이 궁금하시다면? 

 

 

병원 마케팅을 서울대 의사와 변리사가 광고한다면?

​​안녕하세요? 이상한마케팅 대표 송명진입니다( 유튜버 자청, 구독자 16만 ) ​​​​​​​병원 마케팅...

blog.naver.com

 

- 오시는 길 

 

 

네이버 지도

이상한 마케팅

map.naver.com

 

 

 

*** 대가성 글이나 평범한 블로그 체험단의 글이 아닙니다. 50 : 1의 경쟁률을 뚫고 작성된 프블단의 글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