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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 광고? 지역 1위 독점하는 방법이 있다고?

by Mindblow 2020. 1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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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 광고 하나만으로 매출 4배, 8배, 16배까지 증가시켜주는 ' 진짜 ' 마케팅 회사가 있다는 것 아시나요? 

원장님의 치과를 지역 1위로 자리매김하게끔 도와주는 마케팅 회사를 아시나요?

지역 1위 VS 지역 1위가 되기 때문에, 같은 지역의 치과는 2곳 이상 마케팅하지 않는 회사를 아시나요?

 

 

마케팅 회사는 다 사기꾼 아니야? 

또 자기네 회사에서 마케팅하라고 영업하는 거겠지.. 

 

 

라는 생각이 드시겠지만 한편으로는 심장이 두근거리고, ' 정말 내가 지역 1위 치과가 될 수 있을까? ' 라는 마음도 드실 거라 생각됩니다. 

 

 

긴 말하지 않겠습니다. 

 

 

오늘은 지역 내 치과 마케팅을 독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고계신 원장님께서 지역 1위 치과가 되고 싶다면, 단순 배포형 마케팅 회사를 알아보시는 것보단 그 회사의 성공사례와 포트폴리오를 찾아보는 것이 우선일 겁니다.

 

 

47곳의 브랜드 블로그를 담당하고 있는 국내 1위 전문직 마케팅 회사인, 이상한 마케팅의 치과 성공사례들 중 일부를 공개하겠습니다.

 

 

< 국내 1위 전문직 마케팅 회사, 치과 성공사례 >

이상한마케팅 치과 마케팅 성공사례 중 일부

 

 

< 16만 비즈니스 유튜버가 운영하는 이상한마케팅 회사에 대한 소개 >

 

이상한마케팅? 이 글 하나로 끝내드립니다.

​​이상한마케팅을 처음 오신 분? 이 글 하나로 끝냅니다. 누군가에겐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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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 놓이셨을 것입니다.

 

 

1. 수 백만원의 비용을 투자해서 치과 블로그 광고를 진행했다가 효과를 보지못해, 다른 업체를 찾아보는 원장님, 직원분들

2. 치과 광고로는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등.. 어떤 마케팅을 먼저 해야 할 지 모르는 경우

3. 이제 막 개업한 신규치과로서 블로그를 통해 치과 홍보를 하고 싶은 경우

 

 

왜 이런 고민에 빠지신 걸까요? 

 

 

정작 원장님들께서는 진료 철학과 지식만 있을 뿐이지, 치과 광고를 통해 어떻게 홍보를 해야 할 지에 대해서는 지식이 전무하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회사의 성공사례과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지도 않은 채, 영업전화를 돌리는 마케팅 회사에 속아 돈만 주고 맡기면 저절로 고객들이 찾아올 거라고 믿는 원장님들이 8~90% 이상일 정도로 많은데요.

 

 

마케팅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을 잘 모르시는 원장님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국내 1위 전문직 마케팅 회사에서 공개하는 ' 실력있는 치과 마케팅 회사 ' 를 고르는 2가지 방법을 최초 공개하려고 합니다. 

 

 

조금만 집중해서 읽어보신다면, 양심있고 실력있는 치과 광고 회사를 만나 원장님의 고민을 해결해줄 거라 확신합니다. 

 

 


 

 

지역 1위 치과가 될 수 있는 방법 ▶ 키워드 기획 ◀

 

 

대부분의 환자들은 통증이 생겼거나 진료나 시술이 필요할 때, 바로 치과를 찾기 보다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합니다. 

 

 

예를 들어, 사랑니 발치를 하고 싶을 경우 저같은 경우에도 치과를 방문하기 전, ' 서울 oo동 사랑니 치과 ' ' 서울 사랑니 발치 비용 ' ' 서울 당일 사랑니 발치 ' 등등의 식으로 검색을 먼저 합니다. 아마 여러분도 그럴 것입니다. 

 

 

이렇게 치과 광고를 진행할 때는, 환자가 ' 당장 진료를 앞두고 검색할 키워드 ', ' 치과를 알아볼 때 찾아봐야 할 정보 ' 들을 추론하여 해당 키워드에 글을 작성해서 노출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한마케팅은 네이버 검색로직인 C-RANK 와 DIA로직 정확히 파악한 글을 작성하고 있으며, 1위 ~ 5위 이내로 상위노출을 시키고 있습니다. 

 

 

키워드 추출 시, YAHOO 검색엔진최적화 전문가와 함께 경쟁도를 파악하고 정말 유의미한 키워드인가에 대한 분석을 진행하는 차별성으로 수많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게 된 것입니다.

 

 

 

 

환자들을 방문상담으로 이어지게 하는 " 심리학 글쓰기 "

 

 

이상한마케팅 - 10명이 볼 때, 5-6명이 치과로 방문하게 됌

타 마케팅 업체 - 100명이 볼 때, 5-6명이 치과로 방문하게 됌

 

 

어떻게 이런 결과가 나올 수 있었을까요?

 

 

이상한마케팅은 단순 광고, 홍보성 글이 아닌 방문상담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글을 작성합니다.

 

 

연봉 4천만원 이상의 학문적 소양을 갖춘 인재들을 바탕으로, 고퀄리티의 글을 작성해내면서 타 마케팅 업체와는 차별화된 강점을 보유할 수 있게 됐습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회사의 경우 ' 단순 노출 ' 만 목적을 두고 블로그 글을 작성합니다. 치과 광고와는 상관없는 글을 작성하고, 관심도 없는 이미지를 통해 궁금해하지도 않는 어려운 의료 용어들을 늘어놓습니다.

 

 

저만해도 3초만에 블로그를 나가버릴 것 같습니다. 제가 찾는 정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직원 교육을 시작할 때도, 가장 먼저 고객에 대한 이해가 먼저라는 지침이 내려집니다. 

 

 

1) 지금 작성하는 글이 누구를 위한 글인지 2) 타겟하는 고객들의 심리를 파악해서 방문상담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이상한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그래서 10명이 보더라도 5-6명이 치과로 방문할 수 있는 결과를 낼 수 있던 것입니다. 

 

 

 

 


 

-

실제로 이상한마케팅에서 진행하는 치과 원장님들께서는 지역 수요를 감당하지 못해, 행복한 비명을 외치고계신다고 합니다.

 

지역 별 1곳만 받는 이상한마케팅의 원칙으로 인해 해당 치과로 지역 구 환자들의 8~90%가 모두 몰리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의뢰를 한다 하더라도, 바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점이 이상한마케팅의 큰 단점입니다. 

 

모든 수요를 감당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에, 50~1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해드린다고 합니다. ( 단, 현 치과의 상황을 디테일하고 정성스럽게 작성해서 질문주신 문의에만 한함. ) 

 

 

지역 내 1위 치과를 원하시나요?

 

그럼 이상한마케팅에서 해답을 얻으세요.

 

 

문의 메일 : help@isanghan.co.kr

 

 

** 이 글은 심도깊은 분석을 통해 작성된 프블단의 글입니다. 댓가성 글이나 단순 리뷰 글이 아닙니다. *

 

 

< 2020년 최신 치과마케팅에 대한 칼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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